이젠 앱으로 무료견적 받고 인테리어 바꿔보자

 

 

 

집닥.png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새해를 맞이하며 집 인테리어를 바꾸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인테리어 앱을 소개한다. 

기획 편집부

 

인테리어 1번가 ‘집닥’

집닥은 무료 방문 & 비교 견적을 받을 수 있다. 까다롭게 선별하여 추천해 드리는 집닥 파트너스의 무료 방문 견적 및 비교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다. 부담스러운 인테리어 공사 비용, 집닥에서 12개월 무이자 할부로 지원한다.

공사 중 혜택으로는 표준계약서 및 세부견적서를 제공하고 집닥맥 현장 관리, 안전결제, 민원 관리를 진행한다. 특히 법적 자문을 마친 표준계약서와 상세한 견적 내용이 담긴 세부견적서를 제공하여 정확하고 투명한 공사를 보증한다. 전문가들로 구성된 집닥맨들이 공사 중 현장을 방문하여 진행상황을 체크하고 관리한다. 또 공사 단계별로 대금을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에스크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CS팀이 공사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민원을 관리하고 해결을 도와준다. 무엇보다 공사 후 3년 무상 A/S를 진행하고 타 서비스에서는 볼 수 없는 독보적인 혜택, 업체 1년 보증기간 종료 후 집닥에서 2년 간 무상 A/S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의 집.png

 

 

NO1 인테리어 필수앱 ‘오늘의 집’

부러웠던 예쁜 집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오늘의 집은 인테리어 가이드다. 사진 속 그 제품이 궁금하면 제품 태그로 바로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자신의 집과 비슷한 규모별, 구조별 집들이를 모아볼 수 있다. 첫 집을 꾸미는 재능 부족 초보들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로 셀프 인테리어도 할 수 있다.

특히 매일 다른 초특가 쇼핑으로 고민했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아보자. 실패 없는 쇼핑을 위해 20만 개의 사진 리뷰를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실시간 견적 계산기로 믿을 수 있는 표준 견적을 확인하고 가장 많은 2,000여 명의 전문가와 8만 여 개의 포트폴리오를 꼼꼼히 체크할 수 있다. 원하는 지역, 필요한 시공별 맞춤 필터 검색으로 우리집에 꼭 맞는 전문가만 모아볼 수 있다.

 

 

모두의 홈 인테리어.png

 

 

전 국민 예쁜집 갖기 프로젝트 ‘모두의 홈인테리어’

모두의 홈인테리어(modoo.co)는 홈인테리어 커뮤니티이며, 홈인테리어 전문 O2O 앱이다. 홈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함께 공유하며 예쁜 인테리어 소품이나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탄생했다. 홈인테리어 아이디어와 정보를 여러 사람과 공유하고, 홈인테리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홈인테리어 HOW, 방코디 쇼룸, 셀프인테리어, 인테리어 케이스, 인테리어 소품, 인테리어 업체정보, 온라인 인터넷 견적 문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인테리어 가구, 인테리어 소품, 아파트중문, 3연동중문 등의 설치 상품 정보도 제공한다.

 

비교견적.png

 

 

종합 인테리어 마트 ‘하우스10’

전국 입주아파트 입주자들과 인테리어, 이사, 청소, 가구, 인테리어, 가전, 줄눈, 방범창, 방충망, LED리폼, 조명, 음식물처리기, 렌탈 집에 관한 모든 생활 서비스가 모인 앱이다.

하우스10은 종합 인테리어 마트의 개념으로 제공하고자 하는 모든 서비스는 입주자가 중심이 되고 업체 매출이 증대되는 선순환 구조 서비스 모델이다. 입주자는 따로따로 찾아야 하는 불편함에서 벗어나 클릭 한번으로 편리하게 비교견적을 받을 수 있고 업체는 과도한 광고, 홍보비용의 절감효과와 실시간으로 입주자의 입찰 요청 회신도 가능하다는 등 장점이 다양하다.

 

 

배너

발행인의 글


강북구, '2024 강북 그린산타 마켓' 개최

서울 강북구(구청장 이순희)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구청 광장 및 수유상권 일대에서 '2024 강북 그린산타 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는 지난해 지역상권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마켓인 '내가 그린 산타'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입어, 올해에는 그린(Green 혹은 Wish) 산타, 리스, 희망, 환영을 주제로 크리스마스 마켓의 매력을 재현하고, 방문객들에게는 다양한 경험과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12월 20일부터 3일 동안 13시부터 21시까지 그린산타 스퀘어마켓, 회전목마, 크리스마스 와이너리, 그린산타 로드마켓, 그린산타 아카데미, 로컬브랜드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마켓 곳곳에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들이 빛나는 LED 조명으로 장식되는 한편, 구청 광장에는 회전목마를 배치해 아이들에게는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고 어른들에게는 어릴 적 동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구청 광장에서 운영 예정인 '그린산타 스퀘어마켓'에는 관내 소상공인과 공예인들이 참여해 다양한 먹거리와 핸드메이드 기념품을 판매하며, '크라운해태'와 손잡고 '크리스마스 과자집 만들기' 체험도 함께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근처에 마련된

네덜란드 원격진료, 환자 45%가 이용

네덜란드는 원격의료(telemedicine)를 적극 도입해 의료 시스템의 효율성과 접근성을 성공적으로 높이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의료 시스템의 변화를 경험한 많은 국가들처럼, 네덜란드도 비대면 의료 서비스의 필요성을 절감했고, 이를 통해 원격의료는 빠르게 확대되었다. 원격의료는 환자들이 병원을 방문하지 않고도 의료진과 상담하거나, 진단 및 경과 관찰을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기술 발전에 따라 더욱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실시간 모니터링하며 상담 네덜란드의 원격의료는 다양한 기술 기반으로 이루어지는데 화상 상담, 모바일 앱을 통한 의료 상담, 환자 데이터의 원격 모니터링, 인공지능(AI )기반 진단 보조 등 여러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네덜란드 의료 시스템은 환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디지털 헬스 플랫폼을 도입, 환자와 의료진 간의 의사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개인 맞춤형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 원격의료 서비스 중 하나는 전자 건강 기록(EHR)과 연결된 디지털 플랫폼으로, 이를 통해 의료진은 환자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경우 즉각적인 상담을 할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만성질환 환자나 이동이 어려운 환자에게 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