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지자체 공무원들이 챙겨볼 만한 NH농협은행 뉴스를 전하고 있다. 이번 달에는 9월 중에 진행되는 퇴직연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전원생활 체험 여행 이벤트와 NH ALL100플랜 패키지가 1000억원을 돌파한 소식을 전한다.
취재|양태석 기자
퇴직연금 가입자, 전원생활 체험여행 이벤트 개최
농협은행은 오는 9월 23일 퇴직연금 가입자와 그 가족을 초청해 ‘전원생활 체험여행’ 이벤트를 개최한다. 농협은행과 농촌사랑지도자연수원이 공동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경기 연천군 푸르내 마을에서 진행된다. 전원생활 체험여행은 제철농산물 수확, 떡클레이와 인삼고추장 만들기 등 전원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퇴직연금을 통한 절세전략 등 퇴직연금에 관한 강좌로 구성돼 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은퇴 후 귀농생활과 퇴직연금을 통한 재테크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참가대상은 농협은행 퇴직연금에 가입한 고객 및 가족으로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참가신청은 NH퇴직연금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pension.nonghyup.com 또는banking.nonghyup.com)에 접속해 직접 신청하거나 농협은행 거래 영업점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NH ALL100플랜 패키지 14일 만에1000억원 돌파
NH농협은행은 은퇴설계전용‘ N H ALL100플랜 패키지’ 상품이 출시 14일만에 3만좌, 가입금액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농협은행은 은퇴 금융시장의 선점을 위해 은퇴설계전문가인 NH ALL100플래너 영업점 배치, NH ALL100플랜 라운지 개점, 론칭 이벤트 등 고객별 맞춤형 은퇴설계 종합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은퇴설계 전용상품이 단기간에 좋은 실적을 거둔 것은 최근 우리사회가 초고령화 시대로 빠르게 진입해 은퇴설계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는 점과 이러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한 상품이 적기에 출시된 결과로 보여진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은퇴설계 고객을 위한 맞춤형 전용상품인 NH ALL100플랜 통장·적금·연금예금·연금대출·카드 총 5종으로 구성된 ‘NH ALL100플랜 5종 특화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